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게임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2020. 2. 15. 09:00
반응형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국내에 대표 맞고 고스톱 게임이라면? 3대 Game 이 있어요. 피고, 카카오, BAND 하지만 모두 성인이 아니시라면 모바일, PC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없어 안드로이드(Android) 환경에서 APK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 install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아이폰에서는 이용시 미성년자이시라면? 앱스토어 가족 계정에서 부모님의 동의를 받아야지만 install 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는? 부모님 동의를 받으시지 않아도 에이피케이 를 통하면 성인인증을 거치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더라고요. 이번 시간에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만드는 법을 공유할까 해요. 



피 망 뉴 맞 고 는 PC 보다는 모바일 스마트폰 환경에서 정말 인기가 대단한데요~ 

아래와 같이 PlayStore 플레이스토어 앱을 실행 시키신 다음



피 망 뉴 맞 고 를 검색하시면?

(PMANG, KAKAO, BAND) 이렇게 세가지가 검색결과로 나올건데요~ PMANG 이 평점은 3.9점으로 가장 낮지만 다운로드 횟수가 500만회 이상이 다운로드를 받아 가장 인기가 있더라고요~ 사실상 KAKAO 와 유사하더라고요~ 미성년자가 아니시라면? 설치를 누르면?



사진과 같이 성인 인증을 하라는 인증 창이 뜨죠?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계정에 등로되어있는 이름과 생일, 성별이 모두 일치 해야지만 피 망 뉴 맞 고 설 치 하 기 를 할 수 있어요. 조금 까다로워서; 

저 같은 경우에는 플레이스토어 계정에 이름은 제 이름이 맞지만 생년월일을 다르게 했거든요. 그런 경우에는 플레이스토어 정보대로 입력하셔야 성인인증을 통과하실 수 있어요. 미성년자분이시라면? 과감하게 아래 사진과 같이 apk 를 통한 install 방법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방법으로는?

apk 를 이용해 install 파일을 받아서 하면? 성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되고, 이전에 출시한 버전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단점이라면? 보안상 취약하다는것? 출처가 불분명한 사이트에서 에이피케이 file을 잘못 내려받아 install을 할 경우에는? 내 스마트폰 기기에 악성코드가 깔려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어요. 그러니 신용이 있는 사이트에서만 install 파일을 내려받으셔서 진행을 하셔야 해요. 사진과 같이 피 망 뉴 맞 고 apk 라고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apkpure 닷컴이라고 나오는데요? 검색결과로 나왔다면? 들어가주세요.



PMANG 캐릭터가 아주 귀엽더라고요^ㅡ^;;

버전은 6.20 for Android 안드용이고요!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다운로드 APK 를 눌러주세요.



무슨 창이 열리는데요~

아래로 화면을 내리면? 다시한번 다운로드 APK 라고 적혀있는 문구 옆에 보면? 용량이 81.9 MB가 보이죠? 한번더 Click 해주세요.



다운로드 중이라고 화면이 나올건데요~

2분정도 기달려도 이 화면이라면? 안드로이드 제어센터 화면을 띄워 현재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 (앱)을 확인해주시면 되고요~ 2분 정도 기다렸더니 아래와 같이



이러한 형식의 파일은 기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 고스톱으로 대한민국 1등_vb2.0_apkpure.com.apk 을(를)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라고 나오면? 확인을 Click 해주세요.



이어서 나오는?

홈 화면에 APKPure 추가는 덤으로 해주시고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데 완료를 했다면?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라고 완료 메시지가 뜰 건데요~

이때 열기를 Click 해주시면 되겟어요.



조금 전에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갤럭시 노트의 경우에는? 제어센터를 열어 현재 실행되고 있는 앱들을 확인하면? Chrome 크롬 앱에서 다운로드 완료: 81.90MB 항목이 보이죠? 찾으셨다면? Click 을 해주세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위해서는?

연결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올건데요~ 이때 패키지 설 치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상태에서 한 번 만을 Click 해주세요.



피 망 뉴 맞 고 설치하기 는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되더라고요~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 치 하시겠습니까? 물으면 설. 치 를 Click 해주세요.



installing 이라고 나오죠?

30초 정도 걸리더라고요~



피 망 뉴 맞 고 설 치 하 기 를 했더니 자동으로 바로가기 가 바탕화면에 만들어졌을 건데요~ 열기를 누르면?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고요~ 완료를 누르면?



바탕화면에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가 생성이 됬죠?

홈 화면에도 추가를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 손가락으로 꾹 눌러서



홈 화면에 추가 를 눌러주면?



기본 홈 화면에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가 만들어졌어요.

통화, 메세지, 인터넷, 카메라 기본 홈화면에서 필요할때 게임을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기념으로 PMANG NEWMAJGO GAME을 실행시켜봤어요. 성인인증 하는것 없이 잘 되더라고요~ 역시 에이피케이 가 좋네요.



이번에는 PC 환경에서 피 망 뉴 맞 고 설 치 하 기 를 해볼건데요~

ZUM 에서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하시거나 제가 만든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링크 를 이용해주시면 보다 쉽게 접속하실 수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사진과 같이 19세 미만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다고 나와요~ PC 환경에서는 APK 설 치가 안돼기 때문에 미성년자분들은 이용하실 수가 없고요~ 위에서 소개드렸던 방법대로 플레이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PMANG 계정에 로그인 후 상단에 게임시작 을 Click 하면?



피망 게임 실행을 위한 PC 환경 탐생 중이라는 창이 뜨는데요~

바로 install 파일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PmangStarterSetup.exe 파일을 클릭해 수동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요.



빨간색 피 망 스타터 download를 누르면?

아래에 스타터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실행파일이니 마우스로 한번만 클릭해주면 셋업 화면이 나오겠죠?



이런 화면이 나오면 실행을 누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순서는 피망스타터 install이 완료되어야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를 할 수가 있어요.

게임을 플레이 할때 Chrome 크롬 브라우저에서 피망스타터 가 인스톨 되어있다면? 게임시작을 Click 하면?



Pmang URL Protocol을(를) 여시겠습니까? 화면이 나오고

Pmang URL Protocol 열기를 누르면?



PC환경에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를 할 수 있어요.

빨간색 설 치 시 작을 누르면 인스톨이 될거에요



완료를 하면? NEOWIZ 가 나오고! 

잠시후에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방에 참가하고


저는 초보이기 때문에 초보채널에 들어가보려고 해요.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 방에 들어가면 되더라고요~



처음 PMANG 회원가입을 하면 100만냥을 주거든요.

나중에 필요시에 캐시 충전을 해서 플레이 할 수 있어요.



게임 사용법을 잘 모르신다면?

GAME 시작하시기 전에 사용법 설명글을 읽고 진행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드리면?

PMANG 스타터 를 깔면 바탕화면에 icon이 자동으로 생성이 되지만 사용자가 원하신다면? ShortCutKey를 만들 수가 있어요. 크롬에서는? 사진과 같이 자물쇠 모양 아이콘을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신 상태에서 마우스를 떼지 않고 바탕화면쪽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 해주세요.



이런 화면이 나올 건데요~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 시켜주면?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런데 모양이 예쁘지 않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주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들려면?

사진과 같이 크롬(Chrome)브라우저에서 하는 방법인데요~ 일단 PMANG 포털 사이트가 열려 있는 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보면 점 세개 아이콘 이 보이죠? Click 후 [바로가기 만들기]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드시겠어요?

라는 메뉴창이 뜨면? 아래에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결과 화면인데요~ 바탕화면에 정말 예쁘게 Pmang 브랜드의 로고가 그대로 나오고 피 망 뉴 맞 고 바로가기 완성을 했어요. 여러분들도 첨부한 사진들을 보시고 미성년자 분이시라면?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apk 설 치 방법을 이용해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고요~ 성인 분들은? 그냥 appStore나 Google Play Store 에서 성인인증 후 게임을 플레이하시거나 PC환경에서도 Pmang 계정에 성인인증 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어요. 그러면 즐거운 게임 시간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조이 대박맞고  (0) 2020.04.09
러브비트 바로가기  (0) 2020.03.20
넷마블 알까기 설치  (0) 2020.02.21
타자몽 다운로드  (2) 2020.01.07
언더테일 한글판 설치  (0) 2020.01.02

작성자

Posted by gorgeousguy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