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유튜브 밴스드 다운
인터넷

유튜브 밴스드 다운

2023. 2. 15. 09:48
반응형

 

유튜브 밴스드 다운

 

예전부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항상 핵버전 나와서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곤 했었는데요~ YouTube 역시! 핵버전은 아니지만!, 핵이 아니라 APK 설치를 통해서만 가능하더라고요. 다만 정상적인 루트가 아니라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받는것이 아니고요. 공식 웹에서 NON ROOT 형식으로 파일을 받아 APK 설치를 하면 YouTube Premium 의 편의 기능인 '광고 없는 영상 시청' 과 'background play' 백그라운드 재생이 되는 YouTube Vanced 앱이 있더라고요~ 최근에 아는 친구를 통해 알게 됐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유튜브 밴스드 다운' 받는 방법을 공유할까해요~ 이 App을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이런 앱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해서 App Store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검색을 해보면 항상 검색결과로 나오곤 했었는데요~ YouTube Vanced 를 알기 이전에는 YouTube 광고를 차단하는 App을 사용했었어요. 웹브라우저에서 유튭에 접속해 광고를 나오지 않게 차단해주는 애드블락 이라는 App이었는데요~ 본 글에서 소개드리는 YouTube Vanced 란 앱은 더 굉장한 App이더라고요. 단순히 광고만을 나오지 않게 하는 것이 아니라, 백그라운드 재생이라고 아시나요? 예전에 홈버튼이 있는 모델은 YouTube에서 영상을 시청하다가 Home Button 을 누르면 자동으로 종료가 되어 음악, 영상이 모두 꺼지게 됐는데요~ 이후에는 유튭 Red 레드 서비스가 나오고 최근에는 이름이 Premium 프리미엄 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유튭 프리미엄의 장점이라면? 동영상을 오프라인에 저장을 할 수도 있고, 가족간의 공유도 가능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도 볼 수 있어서 참 편리한 점이 많더라고요. 가격도 프리미엄 으로 이름이 바뀌고는 조금 내려가 월 약 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여러 편의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더라고요~ 물론 자금적인 여유가 있으신 돈을 버는 직장인분들은 문제가 없으시겠지만, 학생분들에게는 달에 만원도 쉽지 않기 때문에 유튜브 밴스드 앱이 더 소중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지금부터 유튜브 밴스드 다운 받는 방법을 소개드릴까해요.

브라우저는 인터넷 또는 네이버, Chrome 상관이 없어요. 저는 크롬을 사용했어요. 먼저, 크롬 App을 실행시켜주세요.

 

 

사진과 같이 영문으로 youtube vanced 라고 직접 검색을 한 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거나 제가 만든 링크 를 이용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어요. 포인트는? PC가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 해주셔야 해요.

 

 

유튜브 밴스드 다운 을 받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빨간색 NON ROOT 라고 영문으로 적혀있는 문구가 보일 건데요~ 이 항목을 손가락으로 클릭을 해주세요.

 

 

여러 항목들이 나올건데요~

테마에 관한 것이므로 저는 Pink theme 핑크테마를 선택했어요. 다른 컬러를 원하신다면? 영문 컬러를 보시고 원하시는 색상을 내려받아주시면 되겠어요.

Vanced 14.21.54 Pink theme 을 클릭하면?

 

 

유튜브 밴스드 다운 을 할 수 있는데요~

파일 download 중이라고 나오죠? 파일 용량크기는? 63.31 MB 이더라고요. 세부정보를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유튜브 밴스드 다운 파일의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9초 남았다고 나오네요?

휴대폰 환경에 따라 download 를 완료하기 까지 시간은 차이가 있을것 같아요.

 

 

유튜브 밴스드 다운 을 받으면?

이렇게 설치파일 이름이 YouTube_14.21.54_API19 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파일 항목을 그냥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해주시면 되는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특성상 이렇게

설치가 차단되었다고 창이 뜨는데요~ 이 문구가 왜 나오냐면? 보안상 이유로 Play스토어에서 받은 App이 아니면 신뢰할 수 없다는 내용이에요. Windows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할때도 백신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핵 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하면 차단되는 문구가 나오죠? 그것과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경우를 보면 유사한 것 같더라고요. 설치를 원하시면?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최신폰은 이렇게 나오지 않고 

보안상의 이유로 이 소스의 알 수 없는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없다고 나올탠데요~ 설정에 들어가셔서 크롬 앱에 이 출처 허용에 버튼을 오른쪽으로 이동시키시면 되고요~ 구형 기기에서는? 화면과 같이 '알 수 없는 출처'에 체크를 해주면 바로 해결이 되더라고요.

 

 

이렇게 알 수 없는 출처 항목 아래에

이번에만 설치를 허용합니다. 에 체크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유튜브 밴스드 다운 을 받고 설치를 하려면?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겠습니까? 창에 '다음'을 누르고

 

 

또 한번 다음을 누르고 맨 아래에 있는 '설치'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install이 시작이 되더라고요.

 

 

소요되는 시간은 스마트폰 성능에 따라 다르고요

구형 기기에서는 2분정도 걸린것 같고, 최신형 기기에서는 30초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YouTube Vanced 설치를 마쳤다면?

앱이 설치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바로 앱을 실행시키기를 원하시면? 열기를 아이콘이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을 원하시면 완료를 누르고 바탕화면으로 가셔서 확인을 하실 수 있어요. 

 

 

YouTube Vanced 인데 왜 이름이

Pink가 붙을까요? 아까 테마를 Pink 색으로 선택을 해서 그런것 같아요. 기능은 완전히 돌일하고 그냥 곳곳에 테마에 해당되는 폰트, 배경색 같은거만 핑크색으로 변하더라고요. 앱을 한번 실행시켜 봤어요.

 

 

시작 화면부터 강한 핑크빛으로 물들더니

3~10초 정도 기다리니 아래와 같이

 

 

유튜브 밴스드 다운 후 앱을 실행시켜봤어요.

기본 홈에서는 별루 차이가 없는것 같지만, 영상 하나를 재생해봤어요.

 

 

사진과 같이 제목, 크리에이터 이름, 추천영상 제목 등에 핑크색으로 변한 것을 확인하셨나요?

테마 색상은 무엇으로 선택하냐에 따라 색상이 다른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YouTube Vanced 앱을 사용하니 정말 광고가 하나도 안뜨더라고요. 원래 스킵할 수 없는 긴 광고, 사이드 광고 등이 나왔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광고가 매번 보이다가 보이지 않으니 정말 좋기도 하면서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오리지널 YouTube 처럼 품질 설정도 가능하더라고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업로드한 영상의 품질 그대로 사용자가 설정에서 변경 후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겠더라고요.

예전에 광고만을 차단하는 애드블록 앱을 사용할 때는 이렇게 화질 설정을 할 수 없어서 참 아쉬웠는데요~ 밴 스 드 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유명한 백그라운드 재생 Background Play 를 해봣어요.

제껀 구형기기라서 홈버튼이 있는데요~ 홈버튼을 누르니, 영상은 플로팅되서 화면이 나오지 않았지만 목소리 (음성)은 그대로 들리더라고요~ 제 친구꺼 휴대폰으로 밴스드를 하면 화면이 꺼지지 않고 플로팅이 되어 카톡도 가능하고 다른 작업을 할 수가 있더라고요. 유튜브 프리미엄 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 중 다수 기능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정말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비 트윗청소기  (1) 2023.02.17
카톡 한자입력  (0) 2023.02.16
12가지 띠순서 알아보기  (0) 2023.02.12
카카오페이지 광고 맞춤설정  (0) 2020.06.26
노래방 50대 인기곡  (1) 2020.06.25

작성자

Posted by gorgeousguy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