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인터넷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2023. 2. 22. 21:04
반응형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그래머 인사이드2는 중학생들이 꼭 알아야 할 문법요소들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는 문법 기본서인데요~ 문제를 푸시다가 꼭 몇 문제는 도무지 해답을 알 수 없어 답지를 봐야겠는 경우가 있을꺼에요~ 이번 시간에는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받는 방법을 공유드릴까해요. 예전에 제 영어 스승이었던 쌤의 말씀을 빌리면? 모르는 문제는 자꾸 보아도 결국 모른다 였는데요, 정말 모르는건 따로 체크해놓고 바로 해답을 보는것이 아니라 한 단원의 문제를 풀고나서 해답을 볼때 체크해 놨던 문제 답지에 적혀있는 스크립트 내용들, 영어단어, 문법, 숙어 등을 따로 수첩에서 메모해 쉬는시간을 이용해 그 수첩을 여러번 보면서 그렇게 하루, 이틀, 일주일, 한달간 까지 완전히 외울때까지 계속 보는건데요~ 이렇게 하면 그 틀린 문장, 표현이 왜 틀렸는지 까먹지 않게 되고, 다른 비슷한 문제들도 풀수 있더라고요.

 

grammar inside level 2 는 핵심 문법 요소를 명확한 설명과 함께 예문으로 먼저 학습을 한 후 단계별로 제시되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충분히 연습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Check Up-Practice-Grammar for Writing-Review Test 코너를 통해 문장 쓰기 문제부터 내신 및 서술형 주관식 완벽 대비용 문제까지 많은 양의 문제를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을 하고 있어 풍부한 내용의 워크북으로 반복 학습을 통해 문법요소들을 완벽히 익힐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무엇이든지 문법 기본서는 너무 난위도가 높으면 이해가 어렵고, 문제를 풀기는 켜녕 문법들 개념만 이해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거든요. 그래서 적당한 레벨의 기본서를 읽는것이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기 위해서는?

능률 교재이기 때문에 Zum 줌에서 'nebooks' 엔이북스 포털에서 관련된 자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제가 만들어놓은 링크 를 이용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어요.

 

 

NE Book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이제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를 받아야겠죠? 통합검색 창에다 아래 사진과 같이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grammar inside level 2 라고 검색을 하면?

총 7건의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중학 1학년부터 3학년 문법교재들이 나오더라고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옛날에 나온 2010년 구판 교재들이 있고요~ 

다시 위로 올라와서 grammar inside level 2 를 클릭하면?

 

 

가장 최근에 나온 교재가

2015년 개정판 이더라고요~ Grammar inside Level 2 [2015 개정] 이라고 적혀있고요~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학습자료실이 나오는데요~

 

 

정답 및 해설 부분에 보시면

버튼을 클릭해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를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 보이죠? 그래머 인사이드 정답 및 해설 옆에 보면 '학습자료이용' 이라고 항목이 보일탠데요~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PDF 파일로 해답 답 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NE 능률에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따로 파일을 첨부해드리지는 못하는 점을 양해부탁드리고요~

이렇게 하면 grammar inside 2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을 수 있더라고요~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고, PDF 파일로 내려받은 답 지는? 태블릿 PC, 스마트폰에 넣어서 문제를 푸시다가 한 단원이 끝나는 부분에서 모르는 문제들을 체크 해놓고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틀리거나 모르는 문제들은 따로 단어장, 어휘장을 만들어서 틈나는 시간마다 보면서 확실히 외울때까지 보시면 되요 ㅎㅎ 언젠가는 되겠죠? 저는 정말 긴 문장을 외우는데는 3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이번 글이 영어 공부를 하시는 중학교 이학년 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으로 옷찾기  (0) 2023.04.20
갤럭시 문자 읽음 파란색  (0) 2023.02.27
큐비 트윗청소기  (1) 2023.02.17
카톡 한자입력  (0) 2023.02.16
유튜브 밴스드 다운  (0) 2023.02.15

작성자

Posted by gorgeousguy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