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

윈조이 대박맞고

2020. 4. 9. 09:00
반응형


윈조이 대박맞고


WinJoy Go-Stop 은 넷마블의 자회사인 천백십일의 윈조이에서 서비스하는 맞고 게임으로 (한게임, 피망뉴맞고, 신맞고)와 경쟁하고 있는 한국 3대 맞고 게임 중 하나에요. PC나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고요~ 최근에 2020년 3월에 PC환경 넷마블에서 운영되던 '대박맞고' 가 '윈조이' 로 이전되면서 현재의 이름으로 변경이 되었어요. 넷마블 계정을 WinJoy로 이전 서비스를 신청하면 보너스 지원금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기존 Netmarble 에서 Game을 즐기시던 분들은 새로워진 WinJoy 포털에서 대박맞고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시간에는 '윈조이 대박맞고' 바로가기 주소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국내 3대 Go-Stop Game 중 점유율은 제일 낮지만

이번에 PC환경에서 기존 넷마블에서 할 수 있었던 Go-Stop이 WinJoy 포털게임으로 이전을 하면서 보상혜택이 꽤 괜찮더라고요~ 포털도 넷마블보다 더 깔끔한 것 같고 나쁘지 않더라고요~ 



기존 넷마블 게임에서 새롭게 이전한 Go-Stop Game인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링크 를 통해 바로가기 하실 수 있어요. 직접 Google 이나 메타검색 엔진 사이트에서 '윈조우' 또는 '원조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접속할 수 있는데요~ 



위에서 공유드린 윈조이 대박맞고 바로가기 주소 가 아닌 직접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추천게임 항목에서 '대박맞고'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새로 단장한? 이전한 WINJOY Go-Stop 홈페이지의 화면이에요.

기존 넷마블보다 더 깔끔한것 같고, 더이상 아기공룡 캐릭터가 나오지 않아서 아쉽긴 하지만 ㅎㅎ 이전을 신청하면 지원금 6억을 주는 혜택은 나름 괜찮더라고요~ 포털내에 '이전신청 하기'를 클릭하시면 



넷마블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고

안내사항대로 체크를 하고 진행을 하게되면?



위와 같이 Netmarble에서 WINJOY로 서비스 이전 신청 

서비스 이전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뜨고, 초록색 글씨로 이전완료라고 나온다면? 신청완료를 하신건데요~ 아래에 게임 이용하러 가기를 눌러주세요. 다시 항목에서 Go-Stop 게임을 클릭 하시고



윈조이 대박맞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로그인이 되어 있을건데요~ 넷마블에서 닉네임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머니도, 보너스 + 기존 머니 사용이 가능하고, 한가지 추가로 해주셔야 하는것이 있다면? 넷마블 Game Starter 를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WinJoy Stater를 설치 하신 후에 본 게임인 '윈조이 대박맞고'를 설 치할 수 있어요. 사진속 여성 모양 캐릭터위에 있는 '입장'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WinJoyStarterInstaller.exe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어요.

마우스로 한번 클릭을 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며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창이 뜨는데요~ 계속 진행을 하시고자 원하신다면? 실행을 눌러주세요.



사진과 같이 윈조이 고스톱 런쳐 게임 설치 창이 떠요.

install 되는 경로는? C드라이브에 Winjoy 폴더에 런쳐가 설치된다고 해요.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설치시작을 눌러주세요.



사진과 같이 윈조이 고스톱 런쳐 설치중 이라고 뜨는데요~

아래와 같이 설치 도중에 스크립트 오류 창이 뜰 수가 있어요.



윈도우10 에서는 이런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었는데

Windows 7 환경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시에 위와 같이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오류 개체가 'addEventListener'속성이나 메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고 오류 코드는 0번이더라고요~ 이런 창이 뜨면? 신경쓰지 마시고 아래에 이 페이지에서 스크립트를 계속 실행하시겠습니까? 물음에 예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설치를 마치실 수 있는데요~



지금까지는 본 게임 설치가 아닌 WINJOY 에서 GAME을 하기 위한 런처 를 install 한 것이고요~

본게임은 지금 화면에서 [게임시작]을 누르면?



위와 같이 윈조이 대박맞고 설치 를 할 수가 있어요.

설치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창이 하나가 뜰껀데요~



바로시작 또는 방만들기 중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해 Game 플레이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무료충전을 원하시면 우측 상단에 조그만 항목이 있고요~ 게임종료를 원하시면? 우측상단의 X 닫기를 누르시거나 아래에 '게임종료'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어요. 



게임종료시에는 위와 같이 이번 접속에서 획득한 금액 정보가 나오고, 무료 충전을 했을때 금액을 얼마를 더 지급해준다는 내용 설명이 나오더라고요~ Game을 빠져나오시려면? Game 종료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어요. 현재 윈조이 대박맞고 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하실 수 있고, PC 환경에서는 기존의 넷마블 Game에서 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이전을 하면서 더이상 NetMarble Game 이 아니라 WinJoy Game이 되었다는것. 바로 접속하는 바로가기 주소는 본문 위에 공유해드렸고요~ 설치방법대로 하시고 이벤트로 이전 서비스는 하시고 혜택을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젬바둑 설치  (0) 2020.05.30
러브비트 바로가기  (0) 2020.03.20
넷마블 알까기 설치  (0) 2020.02.21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0) 2020.02.15
타자몽 다운로드  (2) 2020.01.07

작성자

Posted by gorgeousguy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