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타자몽 다운로드
게임

타자몽 다운로드

2020. 1. 7. 03:45
반응형


타자몽 다운로드


컴퓨터를 처음 사용했을때가 윈도우 95시절이었던것 같아요- 그당시에는 게임이 그렇게 많이 없어서 손에 꼽을 정도였던 것 같은데요~ 타자연습을 하려면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게임을 하면서 채팅도 하고 자판을 많이 두들겨 보는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이번시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그림 캐릭터가 있어 더 친근하게 연습할 수 있는 '타자몽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공유할까 해요. 



타자몽 다운로드 를 하기가 쉽지가 않았는데요~ 왜냐면? 검색 포털에서 검색을 했더니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어떤 친절하신 분이 구글 드라이브에 첨부해주신 자료가 있어서 본 버전은 테스트 버전으로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어요.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컴퓨터와 가까워지시기에 너무 좋은 프로그램인것 같아요.



타자몽 다운로드 링크 를 통해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이 될건데요~ 추가 앱 연결 옆에 있는 Download 를 클릭후 설치파일을 받아주시면 되요~



이렇게 생긴 타자몽 설치파일을 받으셨다면?

마우스로 더블클릭을 해주세요



설치 준비 중이라고 나오고

한참 기다릴 것 같이 보이지만 1분도 걸리지 않고 금방 설치를 할 수 있더라고요



타자몽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과정을 보면?

다른 프로그램들과 다르지 않은것 같아요. InstallShield Wizard를 시작합니다. 라고 나오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준비를 완료 했다는 창이 나오면

이제 본격적으로 install을 할거란 말인 것 같아요. 설치를 원하신다면 설치를 눌러주세요.



타자몽 을 설치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라고 나오면?

1분정도도 안걸리는걸로 봐서 저사양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그리고 테스트 버전이라 최신버전이 아니라 엄청 오래된 버전인것 같더라고요- 제가 초창기에 한글과컴퓨터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기본 구성품으로 한컴타자연습이 들어있어서 그 프로그램으로도 긴 장문연습을 했었는데요~ 타자몽 역시 게임, 단문, 장문 다 있더라고요.



InstallShield 완료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마침을 눌러주시면 돼요.



아이가 친근한 분위기가 있는 TazaMong 캐릭터는 원숭이 인것 같아요-

에버랜드였나? 거기가면 원숭이 캐릭터들이 참 많은데요~ 꼭 에버랜드 원숭이를 보는것 같더라고요 ㅎㅎ 타자몽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마치셨다면? 바탕화면에 자동으로 생성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 실행을 시켜주세요.



TazaMong 의 기본시작 화면은 이렇더라고요~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귀여운 만화 캐릭터들이 보이고요, 우측 꼭대기에는 환경설정을 할 수 있어요. 가 를 누르면 영문 A 영문자를 연습할 수 있고요, 음표 모양을 누르면 소리가 들리지 않게 음소거를 할 수 있고, 난이도를 변경하면? 초급반, 고급반 으로 변경이 돼요. 간단하죠?



TazaMong 가 를 클릭했더니 영문 A 대문자로 바뀌면서 '영어 타자연습'으로 바뀌었죠? 난이도변경을 클릭하면 하단에 고급반 으로 클래스가 변경되더라고요~ 메뉴에서 타자연습 또는 공부타자, 게임 항목을 선택하시고 플레이를 진행해주시면 돼요.



옛날에 사용하던 한컴타자연습 보다 캐릭터들이 있어서 그런지 더 친근하고,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해도 좋을것 같아요.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이 있고요 자리 연 습은 말그대로 아래와 같이



1단계부터 8단계 까지 있고요~ 낱말 연 습 역시 1단계부터 8단계 까지 있더라고요~ 단계를 선택 후 확인을 누르면? 손가락 모양이 나올건데요~ 자판에 그대로 손가락을 위치시키고 화면에 나와있는 요구하는 문자를 키보드 자판에서 눌러주시면 돼요. 어느 정도 연 습을 하시다 자리익히기를 마스터 하셨다면? 



다음단계로는? 짧은글 연습 을 해주시면 돼요

이정도 노래 가사로는 한소절? 한문장 정도 길이가 될 것 같아요. 속담도 나오고 명언도 나오고, 괜찮은 문장들이 나오더라고요 ^ㅡ^ 띄어쓰기를 할때는 키보드의 스페이스바 를 한번 누르고 이어서 단어를 입력해주시면 돼요. 높은 타자를 내려면? 일단 속도도 중요하지만 정확도가 100%가 되어야 하고 스페이스바를 할때 특히 신경을 쓰고 받침자를 입력할때 틀리지 않게 하는것이 중요하더라고요, 조금 천천히 쓰더라도 정확하게 끝까지 가는것과 빠르게 입력하다가 오타가 발생해 <- 백스페이스바 키를 눌러 지우고 다시 쓰면 전자보다 좋은 타수 를 얻기 어렵게 되더라고요.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긴글선택에서는?

별 헤는 밤, 청산도, 애국가, 부자와 당나귀, 나의 사랑 한글날, 지란지교, 오래 된 나무 의자, 학, 흔들흔들 거미줄에 걸렸어요, 들사람 얼, 별, 한글명언, 마지막 잎새, 동백꽃, 메밀꽃 필 무렵, 어린 왕자, 소나기 가 있어요. 



어린왕자 긴 장문 연습을 해봤어요.

이정도 분량 총 44페이지 중에서 1페이지를 했더니 평균타수가 502 타가 나오더라고요, 3~4페이지 가면 손가락에 힘이들고 체력이 달려 이것보다 안나오고 300~400 타수 정도 나올것 같아요. 타자를 연습하는데는 개인적으로 게임을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롤플레잉 게임도 좋고 아무거나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 '타자몽 다운로드' 및 설치 내용글이었어요.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조이 대박맞고  (0) 2020.04.09
러브비트 바로가기  (0) 2020.03.20
넷마블 알까기 설치  (0) 2020.02.21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0) 2020.02.15
언더테일 한글판 설치  (0) 2020.01.02

작성자

Posted by gorgeousguy

공유

댓글